Living daily/좋 은 글 , 시

하나에서 열까지 - 1에서 10까지

나 그 네 2015. 6. 30. 12:59

하나에서 열까지 - 1에서 10까지

1.천하보다 소중한 한 글자:

2.그 어떤 것도 이길 수 있는 두 글자: 우리

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 글자: 사랑해

4.평화를 가져오는 네 글자: 내 탓이요

5.돈 안 드는 최고 동력 다섯 글자: 정말 잘했어

6.더불어 사는 세상 만드는 여섯 글자: 우리 함께 해요

7.뜻을 이룬 사람들의 일곱 글자: 처음 그 마음으로

8.인간을 돋보이게 하는 여덟 글자 : 그럼에도 불구하고

9.다시 한 번 일어서게 하는 아홉 글자: 지금도 늦지 않았단다

10.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열 글자: 내가 항상 네 곁에 있을께

사랑 공식

내가 가진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더하면 그것은 만남입니다.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빼면 그것은 그리움이죠.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곱하면 그것은 행복이며,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나누면 그것은 슬픔이랍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도 하나라면 그것은 바로 사랑 입니다

가장 빛나는 별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별이고,

내 인생 최고의 날은 아직 살지 않은 날이래요.

스스로에게 길을 묻고 스스로 길을 찾으라.

꿈을 찾는 것도 당신,

그 꿈으로 향한 길을 걸어가는 것은 당신의 두 다리.

새로운 날들의 주인은, 바로 당신 자신이다.

- 파블로 이야기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