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daily/엽기,황당 미소들,,,

[베이징올림픽]두 대통령, 응원하는 모습도 비슷?

나 그 네 2008. 8. 14. 21:41

 

 

 

 

사이좋은 두 대통령, 응원하는 모습도 비슷?  | 자몽에이드

 


 

태극기가 불량품인데도 개의치 않고 들고 응원하는 이명박 대통령 ㅎㅎ

 

 

성조기 거꾸로 들고 좋아라하시다가 영부인과 따님의 지적으로 고쳐들고선

해맑게 웃는 조지 부시 미국대통령ㅋㅋㅋㅋ

 

 

부시 대통령은 고쳐들기라도 했군요^^;

이명박 대통령님은 태극기가 거꾸로 된 사실조차 잘 모르시는 듯.

절친한 두분 응원모습마저 비슷하네요. 기막힌 인연입니다. ㅎㅎㅎㅎ

 

 

+ 참고로 논란이 된 이명박 대통령의 태극기 사진들은

위에서 언론사에 압력이 들어온듯 사진들에 태극기가 안보이도록 수정되었더군요.

프레스 프렌들리란 이런 것인가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