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daily/엽기,황당 미소들,,,

“건들지마!”…버팔로 공격에 날아간 사자 굴욕

나 그 네 2013. 12. 15. 16:53


자신의 동료를 공격하는 사자를 단번에 날려버린 아프리카 버팔로카메라에 포착됐다.

1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남아프리카공화국 크루거 국립공원 인근 음제제인 야생동물보호구역에서 촬영된 놀라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자신의 동료를 공격하던 사자를 들이받아 단번에 하늘로 날려버린 용감한 버팔로다. 이날 버팔로떼는 평화롭게 이동 중이었지만, 두 젊은 사자가 이들을 따르길 시작했다. 그러던 중 한 버팔로가 공격을 당했고 무방비 상태였기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이때 무리에 있던 두 버팔로가 뒤처진 동료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되돌아왔고, 사자들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는 동료를 본 한 버팔로가 곧바로 돌진해 사자 한 마리를 공중으로 날려버리고 말았다.

이 같은 놀라운 장면을 촬영한 올리버 매드슨(16)은 “그건 제정신이 아니었다. 그 버팔로는 사자를 약 5m나 되는 공중으로 날려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부친 이안과 두 친구와 함께 이곳에 왔는데 매년 두세 번씩 방문하고 있지만 이 같은 모습은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놀랍게도 공격당하던 버팔로나 보복을 당한 사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사자는 약간의 멍든 자존심을 가지고 도망친 것으로 전해졌다.

☞☞동영상 보러가기

한편 아프리카들소 혹은 물소로도 불리는 버팔로는 무게가 1톤에 육박하며 웬만한 동물은 그대로 즉사시킬 수 있는 큰 뿔을 지녔다. 또한 이들은 수백 마리가 떼 지어 다니며 새끼와 아픈 동료를 보호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사진=올리버와 이안 매드슨/바크로프트/멀티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