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daily/부부이야기

아이를 해치는 부모의 행동 : 이것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 그 네 2022. 6. 14. 07:03

아이들이 자신의 행동과 성격 특성을 듣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부적절하기 때문에 어른들은 아이들이 이해하지 못하기를 원하면서 러시아어 나 영어를 말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순간에 아이가 어떻게 느끼는지.

이그노의 어머니 :

 

"나는 종종 다른 부모들이 아이에 대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싶지 않고 갑자기 러시아어 나 영어로 말하기 시작하는 것을 듣는다. 유치원 교사들도 때때로 똑같은 일을하며, 엄마에게 자녀가 어떤 경우 또는 다른 경우에 얼마나 부적절하게 행동했는지 알려줍니다. 어른들이 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때 아이가 어떻게 느끼는지 궁금합니다. "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 Goda Bačienė가 응답합니다.

 

"우리가 아이 앞에서 러시아어 나 영어로 말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우리가 더 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또한 그에게 무례합니다. 그는 이미 자신이 약하고 작고, 아직 많은 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외국어로 말하는 우리는이 느낌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이것은 성인이 스페인어를 모른다는 것을 알고있는 다른 사람들이 스페인어를 말할 때 느끼는 방식입니다. 아무도 그것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모가 자신에 대해 말하는 것이 자녀에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엄마와 아빠가 행동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듣지 않을 때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때로 부모는 무의식적으로 나쁜 행동에 대해 그렇게 고양시키는 어조로 말하면서 어린 아이는 그가 매우 쿨하게 행동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하, 부모님이 나에 대해 다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다시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아이가 그때 생각합니다. 그것이 그가 들을 수 없을 때 말하는 것이 더 나은 이유입니다.

 

그리고 러시아어 또는 영어 구문은 종종 아이들이 알아낼 수 없습니다. 보라,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고, 이미 말한 것을 알고 있다. 때때로 그는 'Ja ponimaju'라고 반박합니다. "

 

아이를 해치는 부모의 행동 : 이것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 Tavovaikas.lt